Valuable shops around covent garden

우리는 매일 covent garden를 지나다녔다.
왜냐면 우리가 필요한 샵들이 거기에 다 몰려 있었기 때문이다.
1. Apple
Covent garden market 앞에 큰 에플샵이 있다. 인터넷을 무료를 사용할 수 있고 wifi도 무료로 쉽게 쓸 수 있어 정보도 수집하고 집에 전화도 했다.
또한 지하에 아주 깨끗한 화장실도 있다.

20110805-045729.jpg
2. Stanford bookshop
Covent garden station을 등지고 왼쪽으로 가다보면 있다.
여행 전문서적과 여행 물품들이 지상 2층, 지하1층에 가득하고 군데군데 의자가 있어 장시간 정보 수집도 가능하다.

20110805-050203.jpg

20110805-050302.jpg
3번의 방문을 통해 다음 3 아이템을 구입했다.
Europe Map, the best campingsites in Europe, discover Europe.
지금까지 써본 중간평가는 캠핑사이트가 나와있는 책은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고 나머지 둘은 아직은 잘 모르겠다.

20110805-050416.jpg
중간에 비가 많이 오던 날, 우리 신랑님께서 차위에 지도와 캠핑책을 펼쳐 놓고 잊어버린 바람에 지도와 책이 완전히 젖어렸다. 나는 젖은 책을 장인의 정신으로 한장 한장씩 휴지를 깔아가면서 말렸다. 지금은 잘 복구되어 그런대로 잘 쓰고 있다.
그때는 어찌나 짜증이 나던지 뭐라고 많이 했는데 이런게 여행아닐까 싶다. 예상하지 못한 일로 추억을 만드는것~~^^

20110805-050459.jpg
3. Outdoor shops
convent garden market 뒷편에 있는 southampton street 주변에 아웃도어 전문샵이 모여 있다.
우리는 이중 작은 골목안에 있던 field & trek에서 세일중이라 메트리스와 여행용 타월을 한국에 1/3가격으로 구입했다.
(*유럽 캠핑여행을 준비한다면 절대 그 여행을 위해 한국에서 새로운 물건을 사지 말자. 우리는 이 여행을 위해 작은 테이블과 의자를 새로 구입해서 어렵게 들고 왔는데 유럽에서는 크고 좋은것이 더 싸다는 것을 알고 슬퍼했다. ㅠㅠ)

20110805-050005.jpg

Advertisements

3 comments

  1. Kyungdae

    위의 동영상을 꼭 보시오~~~!!! (MOVE 편이랑 EAT, LEARN 편도 꼭 봐봐요~~)
    기획해서까지는 좀 그렇지만 멋진 추억을 잘 기록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뭐 맘속에 남기는것이 최고이지만..ㅎ

    서울은 이제 비그치고 슬슬 후덥덥덥…-__-

  2. Syoung

    책 사이사이 휴지가…. OTL…. 사진이 인상적이예요!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