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camping site in Denmark

빗속 진흙바닥에서의 암스테르담 캠핑에 지친 몸과 마음을 독일 작은 마을 호텔에서 잘 충천하고 덴마크에서 첫캠핑~!
날씨도 좋았지만 캠핑장의 시설이 정말 눈이 휘둥글해진다. 이런 환경을 가진 이 나라가 부럽기까지 하다.
세면대마다 문이 있어 privacy이 보장되어 있으며 깨끗한것은 말할것도 없다.
옷걸이, 물품을 담아 놓을 수있는 바구니, 거품비누까지~~
캠핑장마다 호텔처럼 별점으로 시설을 구분하는데 이곳은 별4 캠핑장이다.(보통은 3점이다)

20110812-012452.jpg
샤워장은 카드로 자기가 쓴 만큼 돈으로 계산한다. 기본 4분에 6kr(덴마크화)로 한국돈으로 1200원정도 된다.
세면대 물사용은 돈을 안 받으므로 이빨닦기와 세수는 세면대에서 먼저하고 머리감기와 샤워를 4분안 끝냈다~ ㅋ
한국집에서는 물이 좋아 20분은 기본으로 샤워를 하는데… 4분이라…
수입없이 소비하는여행자라보니 물도 아끼게 되는구나. 생각하며 이런저런 생각이 든다. 이렇게도 살아지는구나… 친환경이란 다른게 아니구나… 평소에도 이렇게 쓰면 물 많이 아끼겠군… 캠핑장 만든사람 머리 많이 썻네… 물 아끼는 비용보다 이 시설비가 더 들지 않을까? 북유럽사람들은 돈이 들더라도 기본으로 만들어서 물을 아끼게 하는 것일까? 그냥 물세 아끼려고 만들었을까??? 4분안에 샤워를 하고 이런 잡다한 생각을 하고 있다. 흠….

20110821-120226.jpg
캠핑장 가운데 세면장과 화장실, 샤워실,
그리고 키친이 있다.
설겆이하는 싱크대와 요리할 수 있는 가스스토브, 심지어 오븐과 전자랜지(오븐과 전자랜지 이용은 카드로 계산된다) 까지 있다.

20110812-012619.jpg
키친 옆에서 티비시청방이 있다 그런데 여기서 티비를 시청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왜냐면 각자 안테나가 있어 각자 케라반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