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enhagen subway

Copenhagen zone3에 있는 캠핑장에 차를 두고 간만에 지하철을 타고 시내로 들어 갔다.


10 time ticket을 캠핑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쓴 만큼 돈을 내는 후불제이다. 친절한 캠핑장이다. 그런데도 비싸다. Zone3에서 시내로 중심으로 들어가는데 인당 30dkr(6300원정도)나 한다. 우리는 둘이니까 13000원이다. ㅠㅠ


위 티켓을 아래박스에 넣으면 종이 일부가찢겨져 나가고 날짜와 시간이 찍혀 나온다.


시끄럽게 떠드는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quiet zone이 있다. 참 마음에 드는 아이디어다. 구지 전화 받을 때 조용이 하라고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또 자전거를 고정 시켜주는 자전거 전용칸도 있다.
Black바탕의 red글씨의 info board와 전차밖에 그라피티가 창문에 비쳐서 마치 스탠글러 같은 느낌을 준다. 의도 하지 않았겠지만 은근히 잘 어울린다.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