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ötgatan street in Stcokholm

Stockholm 강 위쪽거리, Götgatan은 패션과 디자인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우리가 좋아라 했던 몇 곳을 소개 한다.


Copenhagen에서도 보았던 샵인데 더 크게 있다. Collection shop같은데 스타일이 마음에 드는 것이 많다.


FINAL SALE!! ㅠㅠ 평소 같으면 득탬을 위해 한시간 넘게 골랐겠지만… 멋진 문신한 언니만 구경하고 바로 나왔다. ㅋ


10 TIOGROUPPEN, 여러가지 패턴천을 코팅해서 지갑, 파우치, 가방, 앞치마 같은 것을 판매하는 곳. 가격도 많이 비싸지 읺고 사고 싶은 아이템들이 많다.
맨날 음식 흘리고 드시는 요한군을 위해 앞받이를 하나 사주고 싶었지만.. 작다. ㅋ


American apparel에서 이런 것들도 팔았던가? 뉴욕에서 갔던 샵보다 다양한 물건을 파는 듯 하다. 샵컨셉이 그동안 바꿨을지도 모르겠다.


내가 탐내는 물건들이 가장 많았던 샵, GRANIT!!
빈티지한 스타일의 MUJI 같은 느낌이다.
인테리어 소품 부터 노트, 간단한 미술용품까지~~~아~ 사고 싶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 많은 샵, DesignTorget. Granit 샵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다. 시티에서 종종 찾을 수 있지만 이곳에 있는 샵이 제일 큰 듯 하다.


내가 좋아하는 Gardening 관련 제품도 참 많다.


그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화분~! 물을 주면 다람쥐같은 인형이 올라오고 물이 없어지면 숨어버린다. 자꾸 물 주고 싶어지겠다~^^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커피숍, Wayne’s coffee! 양이 푸짐하다~ wifi도 되니 잠시 쉬어 갈 수 있다.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