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ków campsite, Clepardia

2011. 8. 21
신기하게 아파트 옆에 있던 캠핑장 그래서 찾기 쉽지 않았던 캠핑장.
Camping Clepardia


폴란드에는 캠핑장이 많지 않다. 그래서 가는 캠핑장마다 사람들로 북적북적이다. 이 곳도 많은 캠핑카들로 가득하다.


화분으로 구역을 나누어 놓았다.


이 작은 건물이 주방이다.


작은 가스렌즈.


싱크대, 세탁기, 냉장고


작은 테이블이 3개.


캠핑장안에 이런 주방이 2개가 있다. 위 사진은 또 다른 주방의 모습이다.


늦은 밤에 도착한 우리는 남은 야채, 김치, 라면스프, 면를 넣고 잡탕라면을 끓여 먹었다. 김치와 라면스프만 있으면 언제나 든든하다.


라트비아, 리가의 재래시장에서 산 마늘 초절임이 하나 있어서 같이 먹었다. 우리나라 절인 마늘과 거의 흡사한 맛이다.


가건물로 만든 화장실이 여러개가 있다.


나름 깨끗하다. 근데 갈때 마다 카드를 가지고 가야해서 조금 귀찮았다. 아마도 주변 주민들이 사용할까 적정스러워서 그런것 같다.


그리고 다른 가건물에는 샤워장이 있다. 약간 좁다.


장애인 화장실도 있어서 실제 사용 가능한지 알고 싶어 들어가 봤다.


한쪽이 손잡이가 올라 갈 수 있어서 훨체어를 옆에 붙이고 몸을 옮긴 다음 다시 내려 잡을 수 있어 괜찮아 보였다.


샤워실에는 작은 의자가 벽에 부착되어 있는데 너무 작아서 안정적으로 앉아 있을 수 있을지 걱정스러웠다. 그래도 의자가 있는 장애인 샤워실은 처음 본다.


훨체어가 미끄러지지 않게 메트를 깔아 놓았다. 사려 깊어 보이나 그래도 조금 가파르게 보인다. ^^;;
총 점수는 80점 정도?!! 워낙 문짝에만 장애인 표시를 해 놓은 화장실, 샤워실을 많이 봐 왔어서 후한 점수를~ ㅋㅋ


작은 리셉션의 모습이다. 이 곳 근처에만 wifi가 된다. 우리가 있던 자리는 멀리 있었어서 인터넷은 포기 해야만 했다.


아침에 일어나 보니 아파트 앞, 캠핑장 옆에 야외 수영장이 있다. 더운 날씨에 바로 뛰어 들고 싶었지만 시티구경을 하고 다시 Berlin을 향해 먼 여행길을 떠나야 하는 우리는 바삐 움직여야 했다.

Location:Kraków, Poland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